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6일 방송될 히든싱어7 원조가수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예고편에 의한 심각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예고편에 보여준대로 규현이 1라운드 탈락일까요? 요즘 히든싱어7 예고편을 자극적이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 보게 하려고 하는 의도는 알겠는데 가끔씩 고개를 갸우뚱하게 하더라고요.

    규현은 슈퍼주니어의 리드 보컬입니다.  사실 개인 히트곡은 4곡이 되지 않지만 리메이크 곡까지 하면 4곡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규현은 사전 인터뷰에서 "내 모창을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라면서 자신감을 내비추었습니다.

    본격적인 라운드가 싲가되자 규현은 당황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규현 특유의 감성을 따라하는 모창 능력자가 있었다는건데요. 예고편에 보면 무릎을 꿇는 규현의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심상치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규현은 히트곡 광화문에서를 필두로, 리메이크곡으로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 이승환의 화려하지 않은 고백 등이 미션곡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제작진이 긴급회의를 하는 모습마저 나왔는데요. 과연 원조가수 규현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까요? 오늘  밤 8시50분 JTBC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히든싱어7 원조가수 규현 1라운드 탈락?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