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드라마 ''오징어 게임' 으로 전세계에 이름을 알린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시리즈인 '더 어콜라이트' 에 캐스팅 됐습니다. 데드라인과 버라이어티 등 미국 대중문화 매체들은 잇따라 보도 했습니다.

    UPI통신은 "이정재의 스타워즈 캐스팅은 할리우드 진출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영화 '더 어콜라이트' 는 스타워즈-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공화국 전성기가 끝나갈 부렴을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다크 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디즈니프러스는 2020년 이 프로젝트를 발표하면서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 파워로 시청자를 이끌 미스터리 스릴러라고 소개했습니다.  더 어콜라이트는 스타워즈에서 경험이 많은 시즈로부터 능력을 이어받음을 뜻합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세계관과 더 어콜라이트의 시대적 배경을 고려했을 때 이정재가 시스 로드역을 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정재가 맡을 역할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더 어콜라이트' 는 2019년 넷플릭스의 러시아 인형처럼을 연출한 레슬리 헤들랜드 감독이 작가와 총괄 플로듀서를 맡을 예정입니다.

    전날 미국으로 출국한 이정재는 마이크로소프트시어터에서 열리는 제74회 미국 에미상 시상식에 참여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으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이정재는 시상식 시상자로도 무대에 오릅니다.

    지금까지 이정재 스타워즈 주인공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