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또 한 번의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E조 1차전에서 일본이 독일에 2대1 역전승을 거두며 첫 승을 거두었습니다. 지금부터 일본의 승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본은 전반 내내 끌려다녔습니다. 전반 33분 일카이 권도안에게 페널티킥으로 선제골을 내주었습니다. 유효슈팅 없이 답답한 전반전을 보냈습니다.

    독일은 여러 번의 찬스와 슈팅을 보여주었지만 골문을 흔들지는 못했습니다. 결국 1대0 불안한 리드로 전반전을 마쳤습니다. 후반전도 역시 독일이 초반 몰아부쳤지만 골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일본은 끌려다니면서도 찬스를 노렸습니다. 후반 30분 리츠 동점골이 터졌고, 독일은 더욱 불안해했습니다.

    그러던 사이 후반 38분 아사노 다쿠마의 역전골이 터져나오면서 일본이 2대1로 리드를 잡기 시작했습니다. 

    독일은 4년 전 악몽이 생각나기 시작했습니다. 러시아월드컵 조별 예선에서 한국에게 0대2로 패하면서 16강 진출이 좌절 된 적이 잇었습니다. 결국 종료 휘슬이 울리기 전까지 여러번 골문을 두드렸지만 독일은 추가골을 기록하지 못한채 1대2의 충격의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이로써 한국에 패한 것에 이어 일본에게도 패하면서 아시아국가 징크스를 안게 됐습니다. 전반적으로 경기를 주도했지만 번번이 골문을 외면하면서 패배로 이어졌습니다.

    일본은 독일을 잡으면서 전날 아르헨티나를 이긴 사우디아라비아에 이어 두번째 이변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죽음의 조에서 16강 진출을 노려볼 수 있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월드컵 일본 독일에 2대1 역전승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