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LG 트윈스의 염경엽 감독이 최근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질롱코리아 소속으로 호주리그에 참가하고 있는 LG 내야수 송찬의 선수의 활약이 심상치 않다는 소식이 전해오기 때문입니다. 송찬의 선수는 호주리그에서 3G 연속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송찬의 선수는 2018신인 드래프트 2차 7라운드로 LG에 입단했습니다. 퓨처스리그에서부터 거포 본능을 보여주기 시작 했으며 올 시즌 처음으로 시범경기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시범 경기에서 12경기 출전 39타수 11안타 6홈런 10타점을 기록하며 맹활약 했습니다. 그리고 시범 경기 홈런왕을 차지 했습니다. 유지현 감독은 곧바로 개막 엔트리에 포함시켰습니다. 하지만 1군에서 송찬의는 침묵했습니다. 많은 기대를 받았지만 33경기 출전해 0.236타율, 3홈런 10타점을 기록하며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많은 기회를 얻지 못한 것도 있지만 다소 아쉬운 성적이었습니다. 송찬의는 시즌이 끝나고 이병규 감독이 이끄는 질롱코리아 소속으로 호주리그에 참가 했스비다. 첫 3경기서 모두 홈런을 터뜨리며 0.385타율, 3홈런 8타점으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염경엽 감독 역시 취임식에서 이재원과 더불어 송찬의 선수의 재능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아쉽게도 외야수 이재원은 군 입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가 더 많은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포지션을 변경해야 한다고 저은 했습니다. 송찬의는 2루수 지만 올해 1군에서 2루수, 우익수, 1루수를 소화했습니다.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의 포지션에 대해서 고민에 빠졌습니다. 분명히 재능이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쓰지 않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정해진 포지션만 생긴다면 실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송찬의 선수가 호주리그를 통해서 얼마나 더 성장해 올지, 무서운 타자가 되어서 돌아올지가 기대됩니다. 염경엽 감독의 비시즌 과제로 송찬의 선수의 활용도를 고민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염경엽 LG 송찬의 호주리그 3G 연속 홈런 아까운 재능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