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2022-2023 여자 프로농구가 10월말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6개구단 전력분석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첫번째 팀은 하나원큐 입니다.

    하나원큐는 지난해 5승25패로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이훈재 감독을 대신해 신인 사령탑으로 김도완 감독을 선임했습니다. 김도완 감독을 보좌할 코칭스태프로 이한권 코치, 이시준 코치, 허윤자 코치를 선임했습니다. 

    최하위권 탈출?

    오프시즌에 특별한 전력 보강이 없었습니다. 당장 최하위를 벗어나기에는 묘책이 없습니다. 기존 자원의 신지현을 FA로 붙잡았지만 전력보강이 없었다는 것이 치명적입니다. 

    당장을 봐도 하나원큐보다 전력이 좋지 않은 팀은 없을 정도 입니다. 다른 구단은 열심히 전력 보강을 했다는 것도 또한 하나원큐에게는 아쉬운점입니다.

    팀을 이끌어줄 베테랑 선수가 없다는 것, 선수 구성에 있어서도 가드 자원이 많기 때문에 결국은 달리는 농구 밖에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원큐만의, 김도완 감독의 색깔이 무엇인지, 그것을 하나원큐에 녹여낼 수 있을지가 관건인데 아직까지는 준비가 덜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올 시즌 사실 최하위를 벗어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도완 감독의 첫 시즌인 만큼 베스트5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지현, 김지영의 빠른 농구를 어떻게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 입니다. 당장의 순위보다 더 성장한 하나원큐의 올시즌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자 프로농구 2022-2023 시즌 전력 분석 첫번째 하나원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