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긴 친묵에 빠져 있었던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손흥민이 레스터시티와 경기서 후반 교체선수로 출전해 세골을 몰아 넣으며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영국 런던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는 프토넘와 레스터시티와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이날은 손흥민 선수가 그동안의 부진에 따라 선발에서 제외 됐습니다. 

    손흥민은 후반 14분 히샤를리송을 대신에 투입 됐습니다. 8경기 무득점을 기록한 손흥민에게 교체 출전은 매우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었습니다. 팀은 3대2로 앞서 있었고, 손흥민은 혼자 세 골을 터뜨리면서 6대2 승리를 이끌게 되면서 자존심을 회복하게 됩니다.

    손흥민은 지난 7월 이후 2개월만에 골 맛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리그 경기에서는 약 4개월만에 골 사냥에 성공했습니다.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것은 지난 2020년 9월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4골, 올해 4월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3골을 기록한 이후 통산 3번째 기록입니다.

    손흥민은 후반14분, 후반28분, 후반41분에 골을 넣었습니다. 6대2 대승을 기록한 토트넘은 5승2무를 기록 리그 2위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해트트릭으로 인해서 다시 리그 득점왕을 향한 여정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손흥민은 23일 경기도 고양에서 열리는 코스타리카와의 국가 대표 친선 경기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손흥민 해트트릭 달성 첫 골 사냥 성공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