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미국 뉴욕증시가 국채금리 하락세를 유지하면서 상승햇습니다.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 30 산업 평균지수는 전자보다 765.38포인트 상승한 29,490,89로 거래를 마쳤습니다. 

    다우지수는 지난 9월 한 달간 8.8% 하락하고, S&P500지수와 나스닥 지수는 각각 9.3%, 10.5% 하락했습니다. 지수가 큰 폭으로 하락한 데 따른 반발 매수세로 주가는 10월 첫 거래일에 오름세로 출발했습니다.

    다우지수 상승률은 6월24일 이후 최대이며, S&P500지수 상승률은 7월27일 이후 최대입니다. 영국이 금융시장을 혼란으로 몰아넣었던 감세안으로 철회하면서 파운드화가 오르고 영국 국채금리가 하락했습니다

    달러 환율은 1.13달러 수준으로 올라, 지난 26일 1.03달러 수준까지 하락한 데서 크게 올랐습니다. 지난주 4%를 돌파했던 데서 크게 낮아진 것입니다.

    연반준비제도가 긴축을 지속해야 한다는 당국자 발언은 계속 됐습니다. 존 윌리엄스 뉴욕 연방준비은행 총재는 긴축 정책이 수요를 진정시키고, 인플레이션 압력을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뉴욕증시 전문가들은 국채금리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주가가 반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시장은 매우 단순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시카고 상품거래소에 따르면 연방기금 금리 선물 시장에서 연준이 11월에 금리를 인상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 뉴욕 증시 총정리해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