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좋은 소녀의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추석 연휴 마지막날이 찾아왔습니다. 오늘부터는 본격적으로 귀경길에 오르게 됩니다. 오전10시부터 정체가 시작 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이미 일부구간에서는 정체가 시작 되고 있습니다. 정체 시간을 피하려고 일찍 출발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경부선 서울방향 옥산분기점 2km 구간에서 차량이 서행하고 있으며, 서초나들목 인근 2.5km 구간에서도 서울방향과, 부산방향 양방향에서 서행중입니다.

    논산천안선 천안방향에서도 약 10km구간 정체 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는 오전10시 서울요금소 도착 기준으로 부산에서 5시간20분, 대구에서는 4시간20분, 광주에서는 4시간10분, 강릉에서는 3시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각 지역으로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줄어들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도로공사는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주말 정도의 정체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귀경 정체는 오전10시부터 시작 될 전망입니다. 오후 3~4시에는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서둘러 귀경 하셔야 합니다. 오늘 자정까지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는 계속 될 것입니다.

    명절 연휴 동안 아침 7시부터 새벽1시까지 버스전용차로가 시행되고 있으니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경찰에서는 연휴 기간, 드론과 암행순찰차를 이용해서 난폭 운전, 과속 운전 등을 단속하고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귀경길 안전 운전으로 사고 없이 잘 마무리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고속도로 상황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0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